이디야커피는 3월1일 `페트(PET) 커피` 3종을 출시하며 RTD(Ready To Drink) 제품 확대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이디야커피만의 노하우가 담긴 최적의 레시피를 더해 커피전문점 수준의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 어셉틱 공법(무균충진)을 적용해 제품 안정성은 물론 커피 고유의 맛과 향을 온전히 느낄 수 있다.
`아메리카노`와 `스위트 아메리카노`는 3가지 커피 추출액을 활용한 트리플브루(콜드브루+핫브루+에스프레소)방식으로 최적의 밸런스를 구현했다. `바닐라라떼`는 에티오피아와 콜롬비아, 브라질 원두를 활용한 트리플블렌딩 방식으로 최적의 향미를 끌어냈다.
페트 커피 3종은 소비자의 음료 선호 트렌드를 반영한 500㎖ 대용량 사이즈로 출시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지난 2021년 출시한 컵커피에 대한 높은 호응에 힘입어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이디야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