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94.46

  • 12.34
  • 0.50%
코스닥

693.73

  • 10.38
  • 1.52%
1/4

세미기업, 베버시티 BI 리뉴얼로 브랜드 이미지 강화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세미기업이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목표로 `베버시티` 브랜드 BI를 새롭게 리뉴얼했다.

세미기업은 카페, 디저트숍, 아이스크림 전문점 등 식음료 매장에서 사용되는 부재료를 수입 유통하고 자체 제조·개발해 온 기업이다. 바이타믹스 블렌더, 토라니 시럽&소스, 칼피자니 아이스크림 머신 등을 수입하고 있으며 라떼 파우더와 페이스트, 스무디 베이스 등 다양한 제품군을 개발 중에 있다.

베버시티는 Beverage(음료)와 City(도시)의 합성어로 다양한 디저트 음료 문화를 선도해 온 음료 전문 브랜드로, 세미기업만의 개발 노하우로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또한, 이번 BI 리뉴얼을 통하여 젊고 트렌디한 이미지로 개선했으며, 브랜드 고유의 컬러를 살려 시각적으로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갔다. `선별된 좋은 재료로 다채로운 맛의 향연을 제공하는 베버시티, 미각의 즐거움으로 하루의 특별함을 느껴보세요`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필두로 새로운 이미지로 도약할 예정이라고 업체 측은 밝혔다.

관계자는 "앞으로도 제품 개발 노하우와 연구 데이터를 기반으로 베버시티만의 차별화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며, 신뢰도와 품질력를 우선으로 소비자들이 믿고 사용 할 수 있는 안전한 제품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