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STAYC)가 쇼케이스를 성료하며 본격적인 활동 신호탄을 울렸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지난 14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네 번째 싱글앨범 `Teddy Bear (테디베어)` 발매 기념 팬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번 쇼케이스는 오프라인 뿐만 아니라 스테이씨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동시 생중계되어 더 많은 글로벌 팬들과 함께 했다.
이날 스테이씨는 네 번째 싱글앨범 `Teddy Bear`의 수록곡 `Poppy (파피)` 무대로 쇼케이스 포문을 열었다. 지난해 스테이씨가 발매한 일본 데뷔곡으로,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한국어 버전으로 새롭게 재탄생된 `Poppy`는 스테이씨만의 활기찬 에너지를 발산하며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스테이씨는 중독성 강한 퍼포먼스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무대를 마친 후 스테이씨는 팬들과의 시간을 다채롭게 채웠다. 먼저 아이사는 "스윗(팬덤명)이 정말 좋아할 수 있는 앨범을 들고 온 것 같아서 빨리 이날이 오기를 기다렸다"고 컴백 소감을 밝혔다. 수민은 타이틀곡 `Teddy Bear`에 대해 "이번 생은 처음이니 무엇이든 괜찮다는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가 담겼다"고 설명했다.
함께 앨범을 언박싱하는 특별한 시간도 가졌다. 스테이씨는 CD부터 포토북, 포토카드, 곰돌이로 되어 있는 조향키트 등 풍성하게 구성된 앨범 패키지를 직접 소개했다. 이어 `Teddy Bear` 뮤직비디오 틀린 장면 찾기와 `위기의 히어로` 미션 게임을 진행하면서 팬들과 더 가까이 소통하는 특별한 시간을 완성했다.
또한 스테이씨는 국내외 팬들뿐만 아니라 K-POP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화제를 모았던 `Poppy` 챌린지에 이어 `Teddy Bear` 챌린지 계획을 언급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특히 세은은 곰돌이를 연상케 하는 `Teddy Bear` 포인트 안무를 직접 선보였고 스테이씨는 팬들 앞에서 `Teddy Bear` 챌린지 동영상을 촬영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스테이씨는 "`Teddy Bear`로 컴백하는데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하고 싶고 스윗에게 더 많은 에너지를 얻고 활동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앞으로가 기대가 된다"며 팬들을 향한 진심 어린 마음을 전했다.
끝으로 스테이씨는 타이틀곡 `Teddy Bear` 무대를 최초로 공개했다. 스테이씨는 틴프레시라는 독보적인 팀 컬러를 바탕으로 긍정과 희망의 에너지를 선사하며 팬들을 열광케 했다. 중독성 강한 후렴구는 물론, 곡의 분위기와 테디베어 콘셉트를 제대로 살린 포인트 안무가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으며 스테이씨의 본격적인 활동을 기대케 했다.
한편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쇼케이스를 성료한 스테이씨는 다양한 음악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Teddy Bear`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