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G워너비 M.O.M(이하 M.O.M) 박재정이 따듯한 위로를 보냈다.
M.O.M(별루지(지석진), 강창모(KCM), 박재정, 원슈타인)은 지난 7일 박재정 개인 SNS를 통해 신곡 `지금 고백합니다`의 뮤직비디오 두 번째 개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슈트 차림의 댄디한 이미지가 돋보이는 박재정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포근함이 느껴지는 박재정의 음색과 "사랑하는 내 사람 / 눈물 날 만큼 고마운 내 사람 / 평생을 그대 하나만 지킬게요" 등 일부 공개된 가사는 공개될 음원을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티저 영상 속 어두운 표정을 한 채 술을 마시는 남자의 모습과 뒤이어 등장하는 그의 연인으로 보이는 여자, 그리고 이내 밝은 모습으로 지친 연인에게 응원을 전하는 모습은 짧은 스토리임에도 많은 이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지금 고백합니다`는 M.O.M이 지난해 2월 발매한 디지털 싱글 `듣고 싶을까` 이후 약 1년 만에 발매하는 신보다. KCM이 앨범 프로듀싱에 참여해 M.O.M 특유의 감성을 녹여냈으며, M.O.M의 팬덤 명칭인 `소금`과 동명의 악기인 소금을 인털루드 악기로 활용해 남다른 팬사랑도 드러냈다.
앞서 `지금 고백합니다`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개인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4인 4색 옴니버스 뮤직비디오를 예고한 M.O.M은 이번 곡을 통해 프로젝트 그룹에서 한 발 더 나아가 M.O.M이라는 이름으로 그들만의 음악적 색깔을 확고히 할 예정이다.
M.O.M의 신곡 `지금 고백합니다`는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