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소정이 단독 콘서트로 팬들을 만난다.
이소정은 3월 4일 오후 5시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SAC아트홀에서 `이소정 콘서트 - 소정의 선물`을 개최한다.
`이소정 콘서트 - 소정의 선물`은 지난 2021년 12월 개최된 `2021 이소정 콘서트 - 겨울 꽃, 피다` 이후 약 1년 3개월 만의 단독 콘서트다.
다채로운 음악 활동을 통해 명품 보컬리스트로 인정받은 이소정은 이날 데뷔 10년간 사랑받은 명곡 향연을 펼치며 선물 같은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콘서트에서는 지난 2일 발매한 새 싱글 `오랜만이야 안녕` 무대도 만나볼 수 있다. 이소정은 신곡 발매와 동시에 공개된 1theK(원더케이) 유튜브 채널 `MR은 거들뿐`에서 독보적인 가창력을 선보여 음악팬들의 호평을 얻었다. 이에 120분의 명품 라이브로 가득 채워질 이번 콘서트 기대감도 더욱 높아지고 있다.
이소정은 `내가 제일 사랑했던 노래`, `#구름스타그램`, `너와 나는 이제 남이니까` 등을 발매하며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또 KBS 2TV `꽃 피면 달 생각하고`, tvN `마우스`, SBS `왜 오수재인가` 등 다수 드라마 OST를 통해 안방에 감동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뮤지컬 `리지`, `드라큘라`에 출연하는 등 다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이소정 콘서트 - 소정의 선물` 티켓 예매는 6일 오후 5시부터 예매 사이트 티켓링크를 통해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