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보이그룹 BXB(비엑스비)가 청춘 드라마 속 한 장면 같은 트레일러 영상을 오픈했다.
소속사 울프번은 지난 23일부터 오늘(27일)까지 공식 SNS를 통해 BXB(지훈, 현우, 시우, 하민, 준)의 데뷔 싱글 `도약 (跳躍; Fly Away)` 트레일러 영상을 순차 게재했다.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은 청춘의 이미지를 멤버 개개인이 드라마틱한 스토리로 구현해 내며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사랑, 슬픔, 꿈, 용기, 도전, 좌절, 분노 등 청춘들의 다양한 감정과 복잡한 상황이 고스란히 느껴지며 진한 공감대를 자아냈다.
현실적이면서 뭉클한 스토리 라인은 물론, 멤버들의 눈부신 소년미와 프로페셔널한 면모도 돋보였다. 멤버들은 다채로운 감정이 어린 청춘을 진중한 눈빛과 섬세한 연기로 표현해 내며 데뷔 음원과 뮤직비디오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렸다.
BXB의 데뷔 싱글 `도약 (跳躍; Fly Away)`은 정식 데뷔 전 프로젝트 그룹 APR PROJECT(에이피알 프로젝트)의 이름으로 선공개했던 청춘 3부작 `슬픔, 시작, 비행` 중 마지막 챕터인 `비행`의 끝과 BXB의 `새로운 시작`을 담은 앨범으로, 그룹명의 의미인 `Boy By Brush(청춘을 그리다)`라는 뜻처럼 청춘의 감성과 감정을 녹여 낸 웰메이드 음악으로 가요계 `청춘의 대명사`로 거듭날 전망이다.
한편 BXB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싱글 `도약 (跳躍; Fly Away)`을 발매하고 정식 데뷔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