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의 다양한 인기 모델을 풍성한 사은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가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이번 행사는 2월 12일까지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TV·가전·모바일 등 삼성전자의 주요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매년 완판 행렬을 이어온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는 올해도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성대한 축제의 막을 올렸다. 파격가로 선보인 QLED TV(138cm), 비스포크 그랑데 AI 세탁기(24Kg)·건조기(20Kg), 양문형 냉장고 등의 제품은 행사 시작 초기에 준비한 각 1천대의 수량이 모두 완판될 정도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비스포크 냉장고부터 무풍에어컨, 에어드레서, 제트, 큐커, 식기세척기 등 다양한 비스포크 가전, Neo QLED, The Serif 등 TV, 스마트 모니터, 갤럭시 Z 폴드·Z 플립, 갤럭시 북 등 모바일 기기, 하만카돈, JBL 등 오디오 기기 등 총 150여개 모델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삼성전자 멤버십 플랜에 가입하면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으며, e식품관에서는 다양한 제휴사들의 식품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전국민을 대상으로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를 더욱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릴레이 이벤트를 지속 운영한다.
지난 16일부터 진행 중인 2차 `삼세권 인증샷 이벤트`에 이어 2월 초에는 `삼세페 광고 시청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삼세페 광고 시청 이벤트`의 당첨자 3천명에게는 원하는 문구 및 얼굴 사진을 넣어 라면이나 스낵의 포장지를 직접 꾸미는 `농꾸 이용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행사 기간 내 추첨을 통해 구매 금액의 최대 3배를 멤버십 포인트로 제공하는 구매 인증 이벤트도 2월 12일까지 계속된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올해 더욱 커진 혜택으로 돌아온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에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의 아낌없는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제품 할인 혜택과 이벤트가 준비돼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