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는 로맨틱 웨딩 프로모션을 론칭한다.
호텔 측은 17일 “지난해 10월 새롭게 문을 연 호텔은 새해를 맞아 결혼을 준비 중인 예비 신랑 신부를 위해 다양한 특전이 포함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혜택으로는 웨딩 메뉴 특별가 제공 및 음료, 주류 10% 할인이 포함된다. 여기에 로맨틱한 결혼식을 약속하는 꽃 장식도 최대 1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풍성한 혜택이 포함된 웨딩 프로모션은 8월까지 진행한다.
호텔 나루의 대연회장인 나루 볼룸에서 진행되는 웨딩은 신랑신부의 요청에 따라 맞춤형으로 디자인되며, 전문 플로리스트들이 기획과 세팅을 돕는다. 나루 볼룸은 최대 350명까지 수용 가능하며, 신부만을 위해 아름답게 꾸며진 신부대기실이 준비되어 있다. 볼룸에 비치된 대형 미디어 월은 식전 영상과 2부 연출을 돋보이게 만들며, 호텔의 셰프들이 정성스럽게 준비한 메뉴가 참석자들의 만족도를 높여준다. 또, 우아한 나선형 계단, 인피니티 수영장 등 호텔 곳곳에서 촬영하는 웨딩 사진은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긴다.
호텔 나루 서울은 연회장과 신부 대기실, 필요에 따라 추가로 사용할 수 있는 소연회장이 모두 2층에 위치해 편리함과 집중도 높은 예식이 가능하다. 특히 전면 유리창으로 자연 채광이 들어오는 넓은 포이어는 칵테일 리셉션 등 다양한 연출 및 활용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