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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X하우시스, 올해 인테리어 키워드로 '소프트웨어' 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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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X하우시스가 인테리어 디자인 트렌드를 소개하는 행사 `트렌드십`을 오는 17일까지 개최한다.

올해 인테리어 핵심 키워드로는 기술과 환경, 사람이 연결되는 공간이라는 의미의 `소프트웨어(SOFTWHERE)`를 제안했다.

LX하우시스는 코로나 기간 동안 집이라는 공간이 업무, 취미, 소통을 아우르는 공간으로 진화한 점에 주목했다.

소프트웨어 컨셉을 구성하는 공간별 테마로는 ▲신서리(Scenesory) ▲모놀로그(Monologue) ▲화이트 나잇(White Night) 3가지를 제시했다.

`신서리`는 오감으로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정서적 휴식처를, `모놀로그`는 변하지 않는 견고한 안식처를, `화이트 나잇`은 현실과 가상이 공존하는 몽환적인 도피처를 의미한다.

LX하우시스는 이같은 트렌드를 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5일부터 17일까지 체험 행사를 트렌드십을 진행한다.

트렌드십 기간 동안 패션 문화 편집 공간인 `무신사 테라스 성수`에 팝업 전시공간을 선보인다.

최근 인테리어 소비의 주축으로 부상한 MZ세대들에게 LX하우시스만의 독창적인 디자인을 널리 알린다는 전략이다.

메타버스 공간에서는 `2023 트렌디홈`이 공개된다.

올해 주요 디자인 트렌드와 테마를 3D 형태로 아파트 내부에 적용한 모습을 간접 체험할 수 있다.

트렌디홈에 적용된 창호, 바닥재, 벽지 등 인테리어 제품은 오프라인 전시장이나 직영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찾을 수 있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업계 종사자와 전문가를 대상으로 진행하던 디자인 트렌드 세미나를 올해에는 일반 고객까지 확대했다"며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인테리어 트렌드를 제안해 고객과 더 가깝게 소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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