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94.46

  • 12.34
  • 0.50%
코스닥

693.73

  • 10.38
  • 1.52%
1/4

할머니 입맛 통했다…팔도, '비락식혜' 누적 판매량 18억개 돌파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사진. 비락식혜

팔도는 `비락식혜` 올해 누적 판매량이 18억개를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11월 기준 올해 판매량은 7천만개로 전년 동기 대비 15% 성장했다.

팔도는 코로나19 거리두기 해제가 판매량 증가에 영향을 미친 것으로 분석했다.

실제로 거리두가 끝난 5~6월 판매량이 전년 같은 기간에 비해 53% 늘었다.

또 젊은 층이 어르신 입맛과 취향을 선호하는 할매니얼 트렌드도 판매를 견인했다고 설명했다.

비락식혜는 팔도가 1993년 출시한 제품으로 전통음료 식혜를 대중화 한 것으로 유명하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