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미래소년(MIRAE)이 스페셜 싱글의 멤버별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화제다.
소속사 측은 “미래소년(이준혁, 리안, 유도현, 카엘, 손동표, 박시영, 장유빈)이 공식 SNS에 스페셜 싱글 `Snow Prince`의 카엘, 리안, 박시영, 이준혁의 티저 이미지를 차례로 게재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사진 속 네 멤버는 세련된 트위드룩으로 기품 있는 백설왕자의 자태를 드러내는가 하면, 각 멤버별 개성을 살린 트렌디한 니트 스타일링으로 깔끔하면서도 단정한 매력을 뽐냈다.
한층 성숙해진 분위기 속에 이들은 눈빛과 포즈에 따라 카리스마와 소년미가 공존하는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 추후 공개될 세 멤버의 티저 이미지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미래소년이 오는 20일 2세대 대표 그룹 SS501의 히트곡과 동명인 스페셜 싱글 `Snow Prince`를 발매한다.
해외 프로모션을 소화하는 바쁜 일정 중에도 미래소년은 올 한 해 큰 사랑을 보내 준 팬들을 위해 틈틈이 앨범을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원곡의 로맨틱한 분위기에 미래소년만의 Z세대 감성이 더해진 색다른 매력의 `Snow Prince`가 탄생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미래소년은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싱글 `Snow Prince`를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