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배우 이혜리를 발탁했다.
에듀윌은 "평소 밝은 에너지가 넘치는 이미지의 이혜리가 에듀윌과 만나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에듀윌은 이혜리를 모델로 선정하고, `합격패스`를 알리는 광고 캠페인을 론칭한다.
합격패스는 수험생의 빠른 합격을 위해 개인밀착형 학습을 지원하는 대표 상품이다.
△1:1 밀착 학습관리 △각 분야 교수진의 최신 강의 무제한 수강 △매일 새로운 문제로 학습을 지원하는 문제풀이훈련소 등을 제공한다.
과정에 따라 합격하면 수강료를 환급해 주는 혜택도 포함된다.
이혜리와 함께 촬영한 합격패스 광고는 17일부터 TV, 유튜브, 라디오, 옥외광고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전 세대로부터 꾸준히 사랑받아온 이혜리씨의 밝은 에너지가 에듀윌이 목표로 하는 `1:1 맞춤학습으로 초고속 합격`을 이루는데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이혜리씨와 함께 촬영하며 느낀 유쾌한 기운을 담은 이번 신규 광고 캠페인도 많이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에듀윌은 지난 1992년 설립 후 `꿈을 현실로 만드는 에듀윌`이라는 미션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공무원 시험부터 최근 토익, 화이트해커, 편입, 회계사 과정 론칭에 이르기까지 10대 후반부터 50대의 폭넓은 수험생을 아우르며 성인 교육 시장의 대표 기업으로 성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