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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한 물건이 안와요"…소비자원 '벤스가구' 피해주의보

경영 악화에 AS·배송 지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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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쇼핑몰과 오프라인 전시장 등에서 가구를 판매하는 벤스가구가 최근 경영악화로 A/S와 배송 등을 미루면서 소비자 피해가 잇따르고 있다.
한국소비자원은 최근 `주식회사 벤스코리아`와 관련한 소비자 피해가 급증하고 있다며 2일 피해주의보를 발령했다.
올해 들어 지난달까지 1372소비자상담센터에 접수된 벤스가구 관련 상담은 총 119건이었는데 이 가운데 73건이 11월에 집중됐다. 같은 기간 소비자원으로 접수된 피해구제 신청은 19건으로, 건당 금액이 수백만원에 달하는 경우도 있어 피해가 커질 우려가 있었다.
특히 현재는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카드 결제 이용이 중단된 것으로 확인됐지만, 무통장 입금 방식으로는 여전히 구매가 가능한 상황이어서 소비자들의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소비자원은 해당 업체를 이용하지 말고, 피해를 본 소비자 중 카드 결제를 한 경우 즉시 카드사에 연락해 도움을 받으라고 당부했다.
(사진=벤스가구 홈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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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김현경  기자
 khkkim@wowtv.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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