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1.24

  • 20.61
  • 0.83%
코스닥

677.01

  • 3.66
  • 0.54%
1/3

국순당, 쌀막걸리 판매량 전년비 2배 증가…"리뉴얼 효과"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국순당은 쌀막걸리 제품 판매액이 전년 대비 119% 늘었다고 30일 밝혔다.

국순당은 쌀막걸리 판매액 증가가 지난해 12월 진행한 리뉴얼 덕분인 것으로 분석했다.

국순당 쌀막걸리는 발효를 세 번 거쳐 풍미를 강화하고 페트병 전체를 감싸는 라벨을 적용해 빛에 의한 품질 저하를 막았다.

또 죠리퐁, 바밤바 등 인기 브랜드와 협업한 제품 출시를 통해 소비자 인식이 개선된 점도 판매량 증가에 도움이 된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

국순당 관계자는 "국순당 쌀막걸리를 기반해 인기 브랜드와 협업한 제품들이 MZ세대에 인기를 끌며 모브랜드와 동반성장하고 있다"고 전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