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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양식품, 냉동 간편식 시장 진출...'프레즌트' 선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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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양식품은 냉동 브랜드 `프레즌트(FREZNT)`를 출시하고, 첫번째 제품으로 `리얼쯔란치킨`을 선보였다고 28일 밝혔다.

프레즌트는 삼양식품에서 처음 선보이는 냉동 브랜드로 `오감을 자극하는 새로운 맛으로 일상의 즐거움을 드리는 작은 선물`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레시피 개발 노하우와 삼양냉동의 생산 기술력을 토대로 소비자들에게 맛과 경험을 제공하며 냉동 간편식(HMR)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리얼쯔란치킨은 닭다리살에 튀김옷을 입힌 뒤 3번 튀겨내 바삭한 식감을 구현한 제품이다.

이국적인 맛을 더하는 쯔란시즈닝을 별도 파우치에 넉넉하게 담아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에어프라이어나 전자레인지로 조리한 뒤 쯔란시즈닝을 뿌려 먹거나 찍어 먹으면 된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앞으로 냉동 HMR 포트폴리오를 확대해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이색적이고 다채로운 맛의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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