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뮤지컬 배우 김준수가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OST 두 번째 주자로 출격한다.
김준수가 부른 tvN 드라마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의 OST Part.2 ’어린 날의 꿈처럼‘이 15일 오후 6시 발매된다.
파란만장한 엔터테인먼트 업계의 하루하루를 생동감 있게 그려내며 연예계 한가운데에 들어와 있는 드라마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공석이 된 대표 자리에 회사 매각설까지 돌고 있는 상황에서 `매벤져스`가 그 위기들을 어떻게 헤쳐 나갈지 기대케 하고 있다.
`어린 날의 꿈처럼`은 잔잔하면서도 따뜻한 무드 속 김준수 만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잘 어울리는 블루스풍의 곡이다. 꿈처럼 다가온 사랑을 그려낸 듯한 가사가 로맨틱한 무드를 배가시킨 곡으로, 3부 속 배우 김수미가 이루고 싶은 꿈을 상상하며 행복하게 왈츠를 추는 장면에 깔려 진한 여운을 더한다.
가수 겸 뮤지컬 배우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김준수는 독자적 레이블 설립 후 올해 3월, 미니앨범 `DIMENSION`을 통해 감각적인 스토리텔링으로 깊은 공감과 감동을 선사해 리스너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최근 뮤지컬과 다양한 OST 참여뿐만 아니라 예능 활동 등을 넘나들며 폭넓은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OST Part.2 `어린 날의 꿈처럼`은 드라마의 음악감독인 개미와 `부부의 세계`, `동백꽃 필 무렵` 등 수많은 OST를 탄생시킨 대세 작곡가 한밤(midnight)이 호흡을 맞춰 극의 몰입도를 배가시키는 웰메이드 OST를 완성시켰다.
한편, 김준수가 참여한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OST Part.2 ` 어린 날의 꿈처럼`은 15일 18시에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