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원 마크엠이 브랜드 뮤즈로 오마이걸 멤버 미미를 발탁하고, 미미와 함께한 가을·겨울(FW) 시즌 화보를 11일 공개했다.
마크엠은 미미와 함께한 이번 화보를 통해 2000년대 하이틴 영화 속에서 볼법한 Y2K 트렌드를 살린 ‘우먼 라인’을 선보였다.
우먼 라인은 크롭 기장의 플리스 재킷과 크롭탑, 다양한 실루엣의 다운 점퍼, 니트 하프 집업 등으로 구성됐다. 걸 크러시 무드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공개된 화보에서 미미는 광택감이 돋보이는 다운 점퍼와 빈티지 무드의 스웨이드 부츠컷 팬츠를 착용해 힙한 느낌의 스트리트 스타일링을 보여줬다.
또 다른 컷에서는 펑키한 감성이 돋보이는 핑크 플리스 재킷에 이너로 크롭 후드티를 매치해 2000년대 감성의 스트리트 룩을 완성했다.
마크엠은 이와 함께 영골퍼를 겨냥한 골프 라인 `마크엠 골프 클럽`도 새롭게 선보였다. 골프 라인은 마크엠의 시그니처 캐릭터인 곰돌이 캐릭터를 기반으로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반영한 그래픽과 유니크한 패턴을 결합했다.
마크엠 관계자는 “예능 샛별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미미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적극 나설 것”이라며 “또 우먼 라인, 골프 라인 등 상품 라인업 다각화를 통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아이템을 지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