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94.46

  • 12.34
  • 0.50%
코스닥

693.73

  • 10.38
  • 1.52%
1/4

유한킴벌리, 화이트 제너레이션 캠페인, '한국PR대상 최우수상' 수상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유한킴벌리는 `화이트 제너레이션` 캠페인이 제30회 한국PR대상에서 디지털PR부문 최우수상에 선정되었다고 10일 밝혔다.

`화이트 제너레이션` 디지털 캠페인으로 국내 여성용품 대표 브랜드인 `화이트`가 생리 중에도 변함없이 자신감 있는 적극적인 여성의 일상을 지지하고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해당 캠페인에서는 활동적인 삶을 살아가는 다양한 세대의 여성들을 `화이트 제너레이션`으로 정의, 캠페인 메시지를 담은 콘텐츠를 다양한 디지털 채널 별로 기획하였다. 특히, 소비자의 사연을 담은 스토리텔링으로 세대를 뛰어넘는 유대감을 형성, 3,400만 이상의 영상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많은 공감을 얻었다.

한국PR대상은 PR활동의 인식 증대와 질적 향상을 위해 한국PR협회가 주관하는 권위 있는 시상식으로 매년 국내 기업 및 정부·공공기관 등의 우수 PR 활동 사례를 선정하여 발표하고 있다.

유한킴벌리 화이트 담당자는 "여성의 자신감 있는 일상을 지지하기 위해 기획한 캠페인이 기대 이상의 공감을 받고 수상까지 하게 되어 뜻 깊게 생각한다"며, "좋은 제품을 넘어 고객의 더 나은 삶에 기여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해 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