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이 종근당건강은 기존 `프로메가 식물성 오메가3 듀얼`의 업그레이드 신제품 `프로메가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듀얼`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NASA 연구에서 발견된 미세조류 추출 기술 적용한 원료를 사용한 식물성 알티지오메가3(EPA 및 DHA 함유유지)를 600mg 함유해 혈행·혈중중성지질과 건조한 눈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비타민D와 비타민E 역시 함유돼 있어 하나의 제품으로 트리플 케어가 가능하다.
가장 두드러지는 차별점은 대개 DHA 100%만 함유하고 있는 일반적인 식물성 오메가3와는 다르게 EPA 와 DHA를 적절한 비율로 모두 포함하고 있다는 것이다. EPA는 혈중 중성지질 감소 및 혈행을 원활히 하는데 도움을 주며, DHA는 뇌와 신경조직 및 눈의 망막 조직을 구성하는 주요 성분으로 각각 역할이 달라 고루 섭취하는 것이 혈행건강을 위해 중요하다.
`프로메가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듀얼`의 오메가3는 심해에서 채취한 미세조류를 깨끗한 무균 탱크에서 배양해 안전하다. 또 최신 기술을 적용해 불순물과 포화지방산을 줄인 순도 높은 `rTG형 오메가3`로 체내 흡수율이 높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소비자 구매율, 인지도, 선호도 1등 브랜드인 프로메가는 채식주의자, 임산부 등의 소비자 니즈에 맞춰 `프로메가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듀얼`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원료부터 캡슐까지 100% 식물성으로 누구나 안심하고 섭취하실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