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CU가 필립모리스의 차세대 전자담배 기기 `아이코스 일루마`를 멤버십 앱 포켓CU에서 업계 처음으로 예약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CU가 예약 판매하는 아이코스 일루마는 베이지, 그레이 색상 총 2종으로 가격은 9만9000원이다.
예약 구매는 25일 오전 11시부터 다음 달 6일까지 포켓CU에서 가능하다. 10일부터 고객이 지정한 점포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판매 지역은 서울, 부산, 인천을 비롯해 고양, 과천, 광명, 구리, 김포 등 경기도 총 15개 지역이다. 추후 오프라인 판매와 함께 판매 지역은 전국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아이코스 일루마는 한국필립모리스가 국내에 공식 출시하는 제품으로, 새로운 담배 가열 방식인 스마트코어 인덕션 시스템이 적용돼 흡연 후 잔여물이 남지 않아 별도의 청소가 필요 없다. 이전 모델과 달리 블레이드가 없어 파손 우려도 없다.
아이코스 일루마는 전용 담배인 테리아를 사용한다. 테리아는 한 팩에 4800원이다. 테리아를 기기에 삽입하면 자동으로 작동하는 오토스타트 기능도 아이코스 시리즈 최초로 신규 적용됐다. 1회 충전에 2회 연속 사용할 수 있다.
권혁승 BGF리테일 생활용품팀 MD는 “흡연자들 사이에서 아이코스 일루마 신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았던 만큼 사전예약 구매를 도입해 구매의 편의성을 높이고자 했다”며 “흡연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신제품과 판매 방식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