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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온스타일, FSN 자회사에 직접투자..."신규 브랜드 발굴한다"

160억원 규모 시리즈 A 참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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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온스타일, FSN 자회사에 직접투자..."신규 브랜드 발굴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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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온스타일은 디지털 마케팅 그룹 FSN의 자회사 `부스터즈`에 직접 투자를 단행했다고 25일 밝혔다.

부스터즈는 이달 초 160억 원 규모 시리즈 A라운드를 유치했는데, CJ온스타일이 와이즈레터인베스트먼트, 인마크에쿼티파트너스 등 벤처캐피탈(VC), 프라이빗에쿼티(PE)와 함께 공동 투자자로 참여했다.

부스터즈는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등 R&D 역량을 갖춘 신생 브랜드를 발굴하고, 광고 기획 및 제작, 콘텐츠 유통 등 마케팅 자원을 투여해 고속 성장을 이끌어내는 `브랜드 애그리게이터(Brand aggregator)` 업체다.

주요 파트너사로 건기식 음료 브랜드 `링티`, 건강기능용품 `에어리프`, 탈모샴푸 `플랜비바이오` 등이 있다. 최근에는 화장품 브랜드 `가히`와도 마케팅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CJ온스타일은 이번 전략적 투자로 TV와 모바일을 잇는 원플랫폼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우선 부스터즈 보유 브랜드의 고수익성 상품 및 신상품 등을 TV 홈쇼핑과 모바일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소개할 계획이다. 또 콘텐츠 기획 및 SNS 바이럴 등 CJ온스타일의 협력사 마케팅도 적극 지원한다.

향후 양사는 공동 투자 협력 체계를 마련해 잠재력을 갖춘 성장 초기 단계의 신규 브랜드를 공동 발굴, 육성해나갈 예정이다.

배민욱 CJ온스타일 성장추진팀 부장은 "협력사의 통합 마케팅 지원을 통한 TV 라이브 매출 확대 등 향후 양사간의 협력 체계를 구체화해 실질적인 시너지를 구현할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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