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혜원에게 `진짜 설렘`이 찾아왔다.
강혜원은 지난 5일 웨이브 오리지널에서 공개한 드라마 `청춘블라썸`에 윤보미 역으로 출연했다. 앞서 윤현수(최진영 역)와의 가짜 연애를 들키지 않기 위해 고군분투했던 강혜원. 이후 두 사람의 묘한 기류가 포착돼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높였다.
`청춘블라썸` 7화, 8화에서 강혜원과 윤현수는 좋아하는 음료, 음식, 영화 등을 물어보며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점점 가까워지는 두 사람의 분위기가 시청자들의 마음을 핑크빛으로 물들였다.
강혜원의 감정은 거짓이 아닌 진심으로 변해갔다. 무뚝뚝한 윤현수의 태도에 강혜원은 "아무리 가짜 연애라지만, 여자친구한테 말이 너무 심한 거 아니야?", "남자친구 맞아?"라며 서운해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다음 화에서는 윤현수를 향한 강혜원의 `입덕 부정기`가 예고됐다. 과연 두 사람은 가짜 연애를 청산하고 진짜 연인으로 거듭날 수 있을지,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강혜원과 윤현수의 이야기가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청춘블라썸`은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저마다의 비밀을 간직한 열여덟 살 주인공들의 혼란스러우면서도 풋풋한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강혜원은 `착한 아이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는 윤보미 역으로 분해 매회 시청자들에게 높은 몰입도를 선사하고 있다.
한편, 강혜원이 출연하는 `청춘블라썸`은 매주 수요일 오후 5시 웨이브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