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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SG닷컴, 럭셔리 뷰티 강화…디올 이어 루이비통과 '맞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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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SG닷컴이 럭셔리 뷰티 강화를 위해 프랑스 명품 브랜드 그룹과 손을 잡았다.

SSG닷컴은 지난 21일 LVMH P&C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위한 업무 협약(JBP)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LVMH P&C는 프랑스 명품 브랜드 그룹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의 화장품, 향수 부문이다. 프레쉬, 베네피트, 메이크업포에버, 지방시, 겔랑 등 럭셔리 뷰티 브랜드를 다수 보유하고 있다.

양측은 SSG닷컴의 프리미엄 플랫폼으로서의 경쟁력에 LVMH 그룹의 럭셔리 뷰티 상품 경쟁력을 더하면 상승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이라는 점에 공감했단 설명이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측은 차별화 상품 개발, 공동 프로모션 추진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업한다. 이 밖에 뷰티 전문관 먼데이문 특화 서비스 고도화, 데이터 기반 마케팅 등의 분야에서도 힘을 모을 계획이다.

김현수 SSG닷컴 라이프스타일2담당은 "지난해 `디올 뷰티`에 이은 이번 협약으로 LVMH 그룹 산하의 모든 럭셔리 뷰티 브랜드와 협업하게 됐다"며 "고객들에게 한층 다채로운 상품과 더 큰 혜택을 선보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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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경제T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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