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로에 전문기업 김정문알로에가 CJ올리브영에서 7일(수)까지 진행되는 9월 `올영세일`에 참여한다고 2일(금) 밝혔다.
김정문알로에는 `올영세일`을 통해 자사 인기상품인 `큐어 아쿠아 마일드 쿨링 선쿠션 기획`, `큐어 리프레쉬 젤리 세럼`, `큐어 인텐시브 2X 크림(제주에디션)` 등을 최대 33%의 기본 할인가에 추가할인 5%~20%를 적용해 판매한다.
올영세일 이벤트 `오늘의 특가`로 초특가 할인에도 도전한다. 7일(수)에는 김정문알로에의 인기를 견인하고 있는 `큐어 워터 스플래쉬 쿨링 선스틱`을 2,000원 추가 할인해 9,900원에 판매하며, 10일(토)에는 `큐어 맥시 알로에베라 겔 크림 리뉴얼`을 20% 추가 할인한 5,520원에 판매한다.
특가 판매를 진행하는 `큐어 쿨링 선스틱`은 자외선 차단과 함께 피부온도를 2.68ºC 낮춰 열노화를 방지하는 쿨링 선스틱의 원조 격으로, 수입산 분말 원료에 비해 보습, 진정, 항산화 효과 면에서 월등히 뛰어난 제주산 생알로에를 사용해 선케어와 진정 케어를 함께할 수 있다.
지난 2018년부터 올리브영 온라인에 입점해 고객과 함께한 김정문알로에는, 최근 올리브영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점사 중 실시간 랭킹 1위를 기록하는 등 소비자 호응에 힘입어 올리브영 오프라인으로 판매 채널 확장을 추진하고 있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이번 올영세일은 지난여름 많은 사랑을 받은 선케어 제품과 환절기에 필요한 기초케어 제품을 엄선해 상품을 구성했다"라며 "제주 청정 자연의 힘을 전하는 김정문알로에와 함께 성큼 다가온 가을을 잘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