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진주가 가창에 참여한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다섯 번째 OST가 공개된다.
박진주가 가창한 드라마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의 다섯 번째 OST ‘내일로’가 31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내일로’는 내일에 대한 밝은 기대감을 표현한 경쾌한 느낌의 팝 댄스 장르의 곡으로 박진주의 청아한 보컬과 리드미컬한 멜로디 라인이 듣는 이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한다.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작은 소원들을 이뤄가며 희망을 찾은 극 중 주인공의 내일에 대한 설렘과 기대감이 듣는 이들의 마음을 따스하게 물들인다.
극중 임세희 역의 배우 박진주는 캐릭터에 온전히 동화된 연기만큼 설득력 넘치는 보이스와 감정선으로 노랫말을 충실하게 표현해내며 극의 서사를 더욱 풍성하게 이끈다.
독보적인 표현력과 맑고 깨끗한 음색으로 무장한 ‘노래 잘하는 배우’ 박진주는 ‘내일로’를 통해 따스한 위로의 순간을 전하며 리스너들로 하여금 삶의 의미와 가치를 되새기게 한다.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은 삶의 끝에 내몰린 위태로운 청년이 호스피스 병원에서 사람들의 마지막 소원을 들어주며 아픔을 치유해가는 힐링 드라마로 말기 암 환자들의 마지막 소원을 들어주는 네덜란드의 실제 재단에서 모티브를 얻었다. 매주 수, 목요일 밤 9시 50분 KBS2에서 방송되며 에이앤이 코리아 라이프타임에서는 밤 11시 30분에 방송된다.
박진주가 가창에 참여한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다섯 번째 OST ‘내일로’는 31일 정오부터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