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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사이먼, '아웃렛 최초' 전 지점 VIP 서비스 도입

"서비스 도입 후 VIP 10배 증가…매출 비중도 3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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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사이먼, `아웃렛 최초` 전 지점 VIP 서비스 도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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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흥프리미엄아울렛 VIP 라운지 (사진=신세계사이먼)

    신세계사이먼은 오는 9월 1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 우수 고객 대상 `프리미엄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31일 밝혔다.


    이에 따라 신세계사이먼은 아웃렛 업계 최초로 `전점 VIP 서비스` 시대를 열게 됐다.

    `프리미엄 멤버스`는 연간 1천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대상이다.


    신세계사이먼은 지난 2019년 업계 최초로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프리미엄 서비스를 도입한 바 있다. 이후 부산, 파주 아울렛으로 서비스를 확대했다.

    회사 측은 서비스 시행 3년 동안 VIP 등급인 `프리미엄 멤버스` 고객이 약 10배 늘었다고 설명했다. 최우수 고객의 매출 비중도 서비스 시행 전과 비교해 약 3배 증가했다는 분석이다.


    프리미엄 서비스는 VIP 고객들에게 음료와 다과를 제공하는 전용 라운지와 파킹존 등의 인프라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는 40여 석 규모의 프리미엄 라운지를 자연친화적 구성으로 조성해 인기를 끌었다.

    내달 1일부터 12일까지 전점 프리미엄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프리미엄 멤버스 셀레브레이션` 이벤트도 진행된다.


    조창현 신세계사이먼 대표는 "앞으로도 업계 리딩 컴퍼니로서 혁신적인 서비스를 선보이며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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