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80.80

  • 5.39
  • 0.21%
코스닥

739.51

  • 6.31
  • 0.86%
1/3

프리미엄 라이프케어 브랜드 굿트(Goot) 日 온라인 편집숍 '온닷' 입점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라이프케어 브랜드 굿트(Goot) 日 온라인 편집숍 `온닷` 입점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프리미엄 라이프케어 브랜드 굿트(Goot)가 `온닷`에 공식 입점했다고 밝혔다.

온닷은 일본 소비자들에게 한국의 트렌드를 소개하고, 일본에 잘 알려지지 않은 한국의 좋은 브랜드들을 소개하는 온라인 편집숍이다.
.
굿트는 `삭막한 도시 속, 어디선가 불어오는 기분 좋은 산들바람처럼 당신의 나날들을 차분히 달래 줍니다.(Breathe the breeze, sooth your day)` 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는 프리미엄 라이프케어 브랜드이다.

첫번째 에디션으로 출시된 구강 케어 아이템인 치약은 프레시 앤 컨피던스(Fresh & Confidence), 화이트 앤 스마일(White & Smile), 피스 앤 캄(Peace & Calm) 치약 3종이다. 각각 구취케어, 미백케어, 잇몸케어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사용자의 상황과 기분에 따라 레이어링해 사용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굿트 관계자는 "이번 입점을 통해 일본의 소비자에게 한국 제품으로 가치 있는 경험을 선사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굿트 프리미엄 치약 세트는 명절 선물로도 인기가 많다. 앞으로도 온닷 플랫폼을 위한 다양한 제품과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