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이 다음 달 전라남도 광양에서 `더샵 광양라크포엠’을 분양할 예정이다.
`더샵 광양라크포엠`은 전남 광양시 마동 348-4번지 일원에 지하 3층~지상 29층 9개동, 전용면적 84~159㎡ 총 920가구 규모로 공급된다.
단지가 들어서는 중마동은 광양시 내에서도 주거선호도가 높은 중마생활권에 위치한다. 중마로, 중마중앙로, 동광양IC, 이순신대교 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광양제철소 등 주요 산업단지의 배후 주거지로 평가 받는다.
단지 인근에는 한국창의예술고교 등 통학 가능한 초·중·고교가 다양하게 있으며, 광양커뮤니티센터, 대형마트, 주요 관공서 등도 가깝다.
세대 내부는 포스코건설의 스마트홈 서비스인 `아이큐텍(AiQ TECH)`으로 조명, 난방, 가스 차단, 환기 등을 외부에서도 제어할 수 있고, 단지 출입부터 주차장, 세대 출입까지 3중으로 지켜주는 `3선 보안 시스템` 등도 적용된다.
한편 `더샵 광양라크포엠`의 단지명은 포스코건설의 아파트 브랜드 `더샵`과 호수를 뜻하는 `Lac`, 큰숲을 뜻하는 `Foret`, 시를 뜻하는 `Poem`이 합쳐졌다. 숲이 만난 더샵의 그린 라이프, 고객의 삶이 마치 아름다운 시처럼 광양 중마동에서 시작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작명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