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창정이 신인 걸그룹 미미로즈(mimiirose)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26일 임창정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사진 한 장을 공개, 5인조로 구성된 미미로즈(mimiirose)의 비주얼을 깜짝 오픈해 관심을 받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다채로운 꽃과 함께 서로를 껴안고 있는 미미로즈(mimiirose)가 자리 잡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컬러풀한 스타일링과 함께 무결점 미모를 발산 중인 다섯 멤버들은 공개와 동시에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키는가 하면, 단 한 명의 멤버만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이들이 보여줄 콘셉트에도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특히 임창정은 미미로즈(mimiirose)의 비주얼을 깜짝 공개한 데에 이어 “생일이 늦어져서 미안하다, 9월 16일 빛을 보게 될 미미로즈 탄생일”이라며 정식 데뷔일 연기에 대해 미안함을 표시하는 것은 물론, “너희들은 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답고 아름다운 (장미)”라며 그룹명을 활용한 센스 넘치는 멘트도 덧붙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미미로즈(mimiirose)의 얼굴이 아직 공개 전인 시점에서 대표인 임창정이 직접 스포를 해 웃음을 또 한 번 유발했고, 이를 본 대중은 “미미로즈 기대됩니다”, “너무 멋지고 예쁘고 사랑스럽다”, “미미로즈 꽃길만 걷자” 등 열띤 응원을 보내고 있다.
앞서 소속사 예스아이엠엔터테인먼트는 임창정이 전격 프로듀싱한 신인 걸그룹 미미로즈(mimiirose) 론칭을 알리며, 9월 16일 정식 데뷔를 공식화한 바 있다.
만능 엔터테이너 임창정이 프로듀싱한 미미로즈(mimiirose)는 5인조 걸그룹으로, 아름다움을 뜻하는 미미미(mimiimiii)와 로즈(rose)의 합성어로, ‘겹겹이 둘러싸인 꽃잎을 내적, 외적인 아름다움에 비유하며 화려한 장미처럼 피어나다’란 의미를 담고 있다. 이들은 9월 16일 가요계에 정식 데뷔하며, 같은 날 오후 SBS M과 함께 데뷔 쇼케이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첫 론칭 소식부터 임창정의 대형 스포까지 K팝 팬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미미로즈(mimiirose)는 9월 16일 가요계에 출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