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소유진이 청소기 전문 브랜드 퍼피유의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소유진은 드라마, 예능, 광고 프로그램을 넘나들며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가운데, 주부로서 만능살림꾼의 면모를 보여주며 국내 소비자들에게 똑 부러지는 이미지로 사랑을 받고 있다. 퍼피유 관계자는 "소유진의 이미지가 브랜드의 신뢰성과 전문성을 한층 부각시켜 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모델 발탁 사유와 브랜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브랜드 영상에서는 소유진이 `T12 Home Rinse`를 사용해 집안 청소 노하우를 소개하는 모습이 담겼다. `T12 Home Rinse`는 먼지 흡입과 물걸레 청소 동시 모드, 미세먼지 차단 기능, 자석부착식 먼지통 등 다양한 기능이 포함된 `퍼피유 T12` 시리즈 중 한 제품이다.
퍼피유 관계자는 "최근 공개한 영상 속 `T12 Home Rinse`는 일명 `소유진 청소기`로 소비자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며, "해당 제품뿐 아니라, 제품이 포함된 `퍼피유 T12` 전 시리즈에 대한 판매도 이어지고 있는 만큼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해당 이벤트는 버스 정류장, 고속터미널, 엘리베이터 내 설치된 옥외광고판이나 온라인에 온에어되는 `퍼피유X소유진` 광고를 찍어 본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게재한 후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퍼피유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