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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의점 희귀제품 판매에 '오픈런' 행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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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의점 GS25는 희귀 위스키를 판매하는 `위-런`(WHI-RUN) 행사에 `오픈런` 행렬이 이어졌다고 22일 전했다.

GS25에 따르면 지난 16일 전국 18개의 주류 강화 매장 `플래닛`(Planet)에서 발베니, 러셀 리저브 등 희귀 위스키 7종 판매 행사 때 시작 전부터 매장 앞에 고객들이 길게 줄을 섰다.

준비된 물량 800병 중 인기 상품인 발베니와 러셀 리저브 싱글 배럴 300병은 1시간 만에 `완판`됐다.


해당 제품 구매 고객은 30대(43.4%), 20대(39.5%), 40대(14.8%) 순으로 많았다.


GS25는 희소성과 차별성을 중시하는 젊은 세대의 소비 특징이 반영된 것으로 분석하고 오는 23일 2차 위-런 행사를 연다.

2차 행사에서는 달모어 15년, 부나하벤 12년, 야마자키 12년 등 6종의 위스키 700병을 선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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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경제T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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