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56.77

  • 0.86
  • 0.04%
코스닥

679.35

  • 1.16
  • 0.17%
1/3

HK이노엔, '컨디션 브랜드 데이' 진행…신제품 인지도 제고

관련종목

2024-12-02 11:56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HK이노엔(HK inno.N)은 자사의 숙취해소제 `컨디션`이 오는 25일부터 26일까지 이틀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컨디션 브랜드 데이`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컨디션 브랜드 데이`는 팬데믹 이후 HK이노엔이 처음으로 진행하는 브랜드 단독 오프라인 행사로, 쇼핑몰 및 영화관 방문 고객들에게 올해 초 출시한 컨디션 스틱을 알리고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컨디션은 이번 브랜드 데이의 일환으로 코엑스 메가박스 로비에 `컨디션 브랜드존`을 오픈하고, 26일에는 자사 모델 전소미의 팬 사인회를 진행한다. 메가박스 로비에 위치한 대형 디지털 사이니지에서는 컨디션 스틱 광고가 재생될 예정이다.

    `컨디션 브랜드존`은 컨디션 스틱 TVCF 속 세트장의 모습을 구현한 제품 전시 공간과 MZ세대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포토 부스로 구성됐다. 제품 전시 공간에서는 31년간 대표 숙취해소 브랜드로 시장을 리드하고 있는 컨디션 전 제품 라인업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HK이노엔은 행사기간 동안 컨디션 셀프 포토 스튜디오 부스에서 사진을 찍은 고객들에게 컨디션 스틱과 컨디션 환을 제공한다. 포토 부스에서는 신제품 컨디션 스틱을 활용한 통통 튀는 컨셉의 사진 프레임으로 인생샷을 남길 수 있다.

    HK이노엔 HB&B 마케팅전략팀 관계자는 "신제품 컨디션 스틱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와 브랜드가 더욱 즐겁게 소통할 수 있도록 첫 브랜드 단독 오프라인 행사를 기획했다"며 "많은 분들이 이번 컨디션 브랜드 데이 기간 동안 브랜드존을 방문해 제품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