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전문 교육 브랜드 메가랜드가 제33회 공인중개사 시험 원서를 접수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큐넷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공인중개사 시험 접수는 8월 8일부터 8월 12일까지 진행된다. 공인중개사 시험일은 10월 마지막 주 토요일인 10월 29일로 예정되어 있다.
공인중개사 시험 접수를 한 수험생 중 8월 5일 이후 메가랜드 신규 가입자는 수험표를 캡쳐해 이벤트 페이지에 인증하면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인증자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모카 기프티콘이 선물되며, 추첨을 통해 갤럭시탭(1명), 갤럭시워치(1명), 갤럭시버즈(1명), BHC 후라이드+콜라 세트(5명), 파리바게뜨 롤케이크(5명) 등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9월 14일에 발표된다.
이밖에도 메가랜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소문내기 이벤트도 8월 한 달간 진행된다. 수험표 인증 이벤트 이미지를 다운로드하고, 이벤트 URL을 복사해 공인중개사 카페나 SNS에 `전체공개`로 업로드한 후 공유한 게시글의 링크를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소문내기 이벤트의 당첨자 또한 9월 14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큐넷 홈페이지와 메가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