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29.68

  • 21.06
  • 0.51%
코스닥

919.67

  • 4.47
  • 0.49%
1/4

농심, 프로바이오틱스 신제품 선봬

'라이필 바이탈 락토 키즈·패밀리' 등 2종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농심, 프로바이오틱스 신제품 선봬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농심
    2년 전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뛰어든 농심이 프로바이오틱스 사업 확대에 나선다.

    농심은 `라이필 바이탈 락토 키즈`와 `라이필 바이탈 락토 패밀리` 등 2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신제품은 미국 다니스코사의 유산균과 농심이 개발한 유산균을 배합해 장내 유산균 증식 및 억제, 배변활동 원활 등 프로바이오틱스의 효능을 극대화했다.

    키즈 제품에는 비타민 D와 아연을 첨가해 뼈 건강과 면역력 강화 효과를 더했고, 어린이가 쉽게 먹을 수 있도록 바나나맛 분말 스틱 형태로 개발했다.


    앞서 농심은 원재료에서 맛 성분을 추출하는 효소분해 기술을 활용해 국내 시판 제품 중 가장 분자량이 작은 콜라겐을 개발하고, 식약처 인증을 얻은 바 있다.

    이를 기반으로 지난 2020년 3월 첫 제품 `라이필 더마 콜라겐`을 출시하며 건기식 시장에 본격 진출, 다양한 관련 제품을 선보여 누적 매출액만 700억 원에 달한다.


    농심은 `라이필 바이탈 락토`를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본격 육성하는 한편, 다양한 제품으로 영역을 넓혀갈 계획이다.

    농심 관계자는 "장은 음식물 소화와 영양분, 수분 흡수 등 신진대사의 중요한 역할을 할 뿐만 아니라 면역세포의 약 70%가 장에 존재할 만큼 건강에 있어서 매우 중요"하다며 "수면과 기억력 개선은 물론 대사체계에 도움을 주는 제품 등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