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앱 `프리즘(PRIZM)`(대표이사 유한익)이 프리즘 체크인의 라이브 방송을 통해 최대 73% 혜택을 제공하는 서울드래곤시티 한정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26일 라이브 방송 시작부터 1주일간 프리즘 앱에서 진행된다. 같은 날 오후 9시부터는 `Fantastic Party Night 패키지`의 라이브 슬라이딩 경매 방송이 이어진다. 패키지에는 파티룸 대관, 주류 및 케이크 제공,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디럭스 스위트 총 2박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프리즘 체크인 라이브 방송에서는 `이비스 스타일 수페리어 객실`을 주니어 스위트 룸으로 업그레이드해 73%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노보텔 스위트 주니어 스위트 룸`은 디럭스 스위트 룸으로 업그레이드된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서울의 중심 용산에 위치한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HOTEL-PLEX)로 1,700여 개의 객실과 다양한 레스토랑 및 바, 문화 공간 등이 함께 어우러져 고객에게 다양한 경험을 선사한다.
유한익 RXC 대표는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앱 프리즘을 통해 호텔플렉스 서울드래곤시티와의 단독 패키지를 라이브커머스로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서울드래곤시티의 풍성한 혜택과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경험하는 동시에 시원한 여름 호캉스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지난 3월 첫선을 보인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앱 `프리즘`(PRIZM)은 프리즘은 티몬 이사회 의장 출신 유한익 대표가 이끄는 RXC가 만든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다. 고감도 숏폼 영상과 라이브 방송 등 디지털 미디어 콘텐츠를 세련되게 구현하며 소비자와 브랜드의 반응을 얻었다. 이를 바탕으로 창업한 지 1년도 안 돼 400억 원의 투자를 유치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