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 OST가 스페셜 앨범으로 극의 설렘을 이어간다.
26일부터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링크’ OST 실물 음반의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더불어 26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링크’ OST 스페셜 앨범이 발매된다.
이번 ‘링크’ OST 앨범은 ‘미스터 션샤인’, ‘도깨비’, ‘사이코지만 괜찮아’, ‘그 해 우리는’ 등 국내외로 뛰어난 작품성을 인정받고 있는 남혜승 음악감독의 진두지휘 아래 탄생되었다. 탄탄한 각본과 연출뿐 아니라 다양한 장르를 오가며 완벽하게 디테일을 더한 웰메이드 음악까지. 각종 OST가 시청자들의 화두에 오르며 큰 호평을 받은 9곡의 가창곡과 극의 분위기와 몰입도를 극대화시킨 BGM트랙이 담긴다.
기적처럼 서로의 삶에 흘러든 계훈(여진구 분)과 다현(문가영 분)의 서사를 꾸며주었던 OST Part.1 오존(O3ohn)의 ‘내 마음속 너의 강’, 편안한 어쿠스틱 선율로 따스한 위로와 안부를 건네는 Part.2 (여자)아이들 민니의 ‘너의 하루를 묻고 싶어’, 어린 시절부터 이어져온 두 사람의 인연을 그네에 빗대어 쓴 OST Part.3 김뮤지엄(KIMMUSEUM)의 ‘그네’, 이어진 듯 생생하게 느껴지는 감정과 두근거림을 서정적인 선율로 풀어낸 OST Part.4 세븐틴 승관의 ‘Pit a Pat’이 수록됐다.
또한 베일에 싸인 아름답고 비밀스러운 동네 지화동의 테마 OST Part.5 Janet Suhh(자넷서)의 ‘Unknown World(Prod by. 남혜승)’와 ‘You I’ve Missed’, 계훈과 다현의 본격적인 로맨스의 시작을 알린 OST Part.6 멜로망스의 ‘링크’, 서로의 상처를 보듬으며 한 걸음 가까워지는 마음을 그려낸 OST Part.7 로시의 ‘Step by Step’, 그리고 미공개곡인 김기원의 ‘Connect’까지 총 9곡의 가창곡과 극의 분위기와 몰입도를 극대화시킨 18곡의 BGM 트랙이 모두 담겨있다.
‘링크’ OST 실물 음반에는 드라마 속 장면들을 생생하게 포착한 64p 상당의 포토북과 포토카드(3종), 그리고 포스터(2종 중 1종 랜덤)를 제공하여 ‘링크’의 애청자들에게 작품을 보다 선명하게 추억할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이 될 예정이다.
오는 8월 정식 발매를 예정하고 있는 tvN 월화드라마 ‘링크 :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 OST 실물 음반은 26일부터 각종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링크 :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 OST 스페셜 앨범은 26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