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온리원오브 규빈이 자신의 감각을 노래 한 곡에 그려낸다.
에잇디엔터테인먼트는 26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온리원오브 멤버 규빈의 `undergrOund idOl #2`를 발매한다. `undergrOund idOl`은 매달 온리원오브 멤버 각자가 무대 위 빛나는 아이돌들의 밑바닥 혹은 내면을 이야기하는 앨범으로, 유정에 이어 규빈이 두 번째 주자로 활약한다.
`undergrOund idOl #2`에는 타이틀곡 `be free`를 포함해 수록곡 `desert(art pOp remix)`까지 수록돼있다. `be free`는 자유로운 사운드가 돋보이는 인디팝으로, 규빈의 트렌디한 음색과 펑키한 느낌의 기타 리프, 신스 사운드가 완벽하게 어우러진 곡이다. 지난달 유정이 발매한 `begin`의 연장선으로 오직 규빈만이 표현할 수 있는 이야기를 담아냈다.
`desert(art pOp remix)`는 온리원오브 두 번째 앨범 `line sun goodness`의 수록곡 `desert`를 리믹스 한 곡이다. 원곡보다 리드미컬한 드럼과 사운드, 보컬 베리에이션 등을 통해 한층 더 성숙해진 온리원오브를 만날 수 있다.
앞서 규빈은 `undergrOund idOl #2`의 시작을 알리는 이미지를 공개하고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 티저, 비하인드 영상 등 다양한 티저 콘텐츠를 연달아 오픈했다. 특히 유정과의 특별한 브로맨스까지 예고돼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뿐만 아니다. 규빈은 `undergrOund idOl #2` 발매를 맞이해 팬들을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규빈은 26일부터 `디어마이뮤즈`에서 영상통화 팬사인회를 진행하며, 오는 29일에는 솔로 앨범 발매 후 첫 대면 팬사인회를 통해 lyOn(라이온, 팬덤명)과 행복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한편, `undergrOund idOl`의 두 번째 주자 규빈의 이야기를 담은 `be free`는 26일 오후 6시부터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