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1.24

  • 20.61
  • 0.83%
코스닥

677.01

  • 3.66
  • 0.54%
1/3

롯데백화점 본점 리뉴얼 시작 1년…프리미엄 전략 박차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롯데백화점은 20일 "지난해 3월부터 추진해온 본점 프리미엄 리뉴얼 전략이 성공적으로 추진되고 있다"고 밝혔다.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최근 리뉴얼 1주년을 맞이한 `남성해외패션관`의 매출은 리뉴얼 이전보다 2배 이상 신장했다.

총 31개 브랜드로 리뉴얼을 마무리한 올해 3월부터는 전년 동기간 대비 3배 가까이 신장하고 있다.

지난달 30일에 리뉴얼을 마친 `여성해외패션관`은 지난해보다 약 2배 가까운 매출 신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롯데백화점 본점은 지난해 3월부터 본관과 에비뉴엘, 영플라자 전층에 걸친 대대적인 리뉴얼을 이어오고 있다.

해외패션, 컨템포러리 등 프리미엄 상품군을 강화하는 것이 이번 변화의 핵심 전략이다.

그 외에도 골프관과 니치 퍼퓸관을 리뉴얼하는 등 전 상품군에 걸쳐 프리미엄 전략을 강화하고 있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남은 리뉴얼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해 강북을 대표하는 최고급 백화점이라는 명성을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