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16.86

  • 2.00
  • 0.08%
코스닥

685.42

  • 3.86
  • 0.57%
1/3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골프 브랜드와 컬러풀한 이색 협업 진행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이 오는 8월 16일까지 골프 브랜드 지포어와 함께 야외수영장 메인풀 주변을 옐로우 톤으로 꾸며 한층 더 화사하며 차별화된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푸른 빛을 내뿜으며 청량함을 선사하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 야외수영장 메인 선베드 존의 파라솔과 그 주변 공간은 지포어의 시그니처 옐로우 컬러로 꾸며져 감각적이며 에너지 넘치는 포토존으로 완성된다.

또한 8월 16일까지 유료 선베드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선케어 제품이 들어있는 지포어의 특별 제작 멀티 파우치가 선물로 증정된다. 수영장 옆 풀사이드 스낵바에서는 지포어의 옐로우 컬러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달콤한 ‘프로즌 망고 마가리타’ 칵테일을 즐길 수 있으며, 수영장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지포어 라운지 또한 운영될 예정이다.

호텔 GL 층에 있는 더 스파의 리셉션에서는 지포어 리테일 제품들 또한 구매할 수 있어 쇼핑의 즐거움도 누릴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올여름 휴가 기간 동안, 야외수영장을 방문해주시는 고객분들에게 색(色)다른 비주얼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더욱 시원한 여름과 신선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해당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