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96.42

  • 12.88
  • 0.49%
코스닥

754.39

  • 10.67
  • 1.39%
1/4

펫팜-비엠스마일-모건네트웍스,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동물약국 이커머스를 운영하는 ㈜펫팜(대표이사 윤성한)이 페스룸 브랜드의 ㈜비엠스마일(한국대표 모성현), 유통 전문기업 ㈜모건네트웍스(대표 이재혁)와 손잡고 `반려동물 관련 상품 공급`을 위한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펫팜은 국내 최대 규모의 동물약국 이커머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전국 1700개 이상의 동물약국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최근에는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주관하는 기술창업 투자 프로그램 팁스(TIPS)에 선정됐다.

㈜펫팜은 올해 4월에 광동제약과의 MOU 체결을 통해 반려동물 프리미엄 영양제 견옥고 시리즈를 성공적으로 동물약국에 입점시켰으며, 이번 협약을 통해서 페스룸의 전 제품을 회원 동물약국에 입점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

2018년 ㈜비엠스마일이 론칭한 브랜드 `페스룸`은 2019년 말 유통 솔루션 기업 ㈜모건네트웍스와 국내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 ㈜모건네트웍스는 마트, 백화점, 편의점, 프랜차이즈, 펫샵, 동물병원 등 기존의 오프라인 유통망을 중심으로 입점처를 전국으로 늘렸고, 그 결과 `페스룸`은 국내 오프라인 시장에서도 연 평균 100% 이상의 성장률을 기록했다.

㈜모건네트웍스는 이번 ㈜펫팜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동물의약품 취급 약국에서도 페스룸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 양사는 이번 전략적 업무 협약을 통해 동물약국에서 반려동물과 반려인들을 위한 양질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