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소이에(søye)가 신곡명을 최초 공개했다.
소속사 르엔터테인먼트는 지난 7일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소이에의 새 싱글 `XNFP`의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커버 이미지 속 소이에는 흰 침대 위에 엎드려 과즙미 넘치는 비주얼을 과시했다. 또 노래 가사인 것 같은 문구가 연두색으로 쓰여 있어 산뜻한 느낌을 더했다.
커버 이미지와 함께 최초 공개된 정보에 따르면 소이에의 신곡명은 `XNFP`이다. 신곡명이 MBTI 유형 중 `ENFP` 혹은 `INFP` 를 연상시키며 소이에가 1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에 어떤 이야기를 담았을지 리스너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특히 소이에의 이번 신곡에는 준(JUNE)이 피처링 지원 사격에 나선다. 준은 트렌디한 음악과 그루브함을 인정받는 싱어송라이터로, 방탄소년단, 수란, 치즈 등 다수의 아티스트와 곡 작업을 통해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신선한 조합이 두 사람이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지난 2020년 `나란바다`로 가요계에 데뷔한 소이에는 탄탄한 보컬 실력과 매력적인 음색의 소유자다. 소이에의 이번 새 싱글 발매는 르엔터테인먼트로 새 둥지를 튼 후 첫 행보이자 유빈의 첫 후배 양성이라는 점에서 발매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소이에의 새 싱글 `XNFP`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