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방탄소년단 제이홉의 솔로 앨범 `Jack In The Box`의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제이홉은 8일 공식 SNS에 솔로 앨범 `Jack In The Box`의 수록곡 목록이 담긴 영상을 올렸다. 트랙리스트가 담긴 이번 영상은 앨범 제목인 `Jack In The Box`의 콘셉트를 살려 곡명이 적힌 박스를 트랙 순서대로 비추는 구성에 곡 제목과 강렬한 에너지가 느껴지는 멜로디가 더해져 시각과 청각을 동시에 만족시킨다.
제이홉의 솔로 앨범 `Jack In The Box`에는 `Intro`를 시작으로, 지난 1일 선공개 된 `MORE`를 포함해 `Pandora`s Box`, `STOP (세상에 나쁜 사람은 없다)`, `= (Equal Sign)`, `Music Box : Reflection`, `What if...`, `Safety Zone`, `Future`, `방화 (Arson)` 등 총 10곡이 담긴다.
선공개된 `MORE`와 10번 트랙인 `방화 (Arson)`가 `Jack In The Box`의 더블 타이틀곡이다. 두 곡은 시작부터 끝까지 장르와 이야기 흐름이 일관성 있는 `Jack In The Box`의 핵심 메시지가 된다.
선공개됐던 `MORE`는 올드스쿨 힙합 장르로, 세상을 향해 다양한 모습을 드러내고 싶다는 제이홉의 당찬 포부와 순수한 열정이 녹아있는 곡이다. 이 곡은 공개 이후 84개 국가/지역의 아이튠즈 `톱 송` 차트(7월 2일 오전 7시까지 기준) 1위, 세계 최대 음악 스트리밍 업체 스포티파이의 `데일리 톱 송 글로벌` 차트(7월 1일 자)에 9위로 진입한 바 있다.
또 다른 타이틀곡 `방화 (Arson)`는 상자 밖으로 나와 세상과 부딪히는 이야기를 다루며, 선택의 기로에 선 제이홉의 고뇌를 표현한 곡이다.
`Jack In The Box`는 지금까지의 틀을 깨고 앞으로 나아갈 길에 대한 제이홉의 고민과 열정을 담은 앨범으로, 제이홉의 다양한 모습과 새로운 시도를 확인할 수 있다. `Jack In The Box`의 전곡은 오는 15일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