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3.06

  • 17.30
  • 0.69%
코스닥

692.00

  • 1.15
  • 0.17%
1/3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브랜드 필로소피 영상 론칭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현대건설이 힐스테이트 브랜드 철학을 담아 제작한 신규 홍보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 `힐스캐스팅`에 공개했다.

신스팝 밴드 `아도이`의 매력적인 시티팝과 함께한 이번 영상은 힐스테이트 브랜드 철학인 `Lifestyle Leader`를 주제로 입주민이 누릴 수 있는 주거 형태를 고급스럽게 표현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힐스테이트에 사는 주민들이 루프탑에 모여 각자가 준비한 음식을 나누며 포트럭 파티를 여는 스토리와 함께 주거혁신상품인 다양한 `H 시리즈`를 보여준다. 지하주차장에서 세차와 경정비는 물론 튜닝까지 가능한 `H 오토존`, 미세먼지나 바이러스 등 외부오염 환경을 차단해 주는 `H 클린현관`, 단지 내에서 친환경 유기농 엽채류 재배가 가능한 `H 클린팜`을 통해 새로운 공간 정의로 주거문화를 선도하는 힐스테이트만의 라이프스타일(Lifestyle)을 제시한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신스팝 밴드인 아도이와 함께 이번 브랜드 필로소피 영상을 통해, 힐스테이트가 선보이는 공간에서, 세련된 `라이프스타일 리더`의 생활을 영위하며 함께 즐길 수 있는 공동체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며 "이번 영상을 통해 주거문화를 선도하는 브랜드 가치가 더욱 주목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브랜드 홍보영상 런칭을 기념해 `힐스캐스팅` 구독자를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힐스캐스팅` 유튜브에서 브랜드 홍보영상을 시청한 후 댓글을 달고 페이지 내 이벤트 링크에서 응모 버튼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는 아이패드 PRO5세대(1명)와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교환권(100명)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7월 3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7월 6일 `힐스캐스팅`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