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이달의 소녀(LOONA)가 여름을 겨낭한 타이틀곡 `Flip That`(플립 댓)으로 컴백한다.
이달의 소녀(희진·현진·하슬·여진·비비·김립·진솔·최리·이브·츄·고원·올리비아 혜)는 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서머 스페셜 미니 앨범 `Flip That`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신보에는 앨범명과 동명의 타이틀곡 `Flip That`을 포함해 `The Journey`, `Need U`, `POSE`, `Pale Blue Dot`, `Playback`까지 총 6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초록의 나무와 파란 하늘, 가지 각색의 12개의 의자가 담긴 트랙리스트에는 신비롭고 청량한 여름의 분위기가 한껏 묻어나 앨범 전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타이틀곡 `Flip That`은 하우스 기반의 곡으로 세상을 뒤집겠다는 소녀들의 당찬 포부를 담고 있다. 쉴 틈 없이 변하는 리듬과 다채로운 구성 속 이달의 소녀만의 밝은 에너지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후렴구의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인상적으로, 올여름을 시원하게 날릴 이달의 소녀 표 서머송을 완성했다.
또한 준우승을 차지한 Mnet `퀸덤2` 파이널 무대에서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였던 `POSE`와 멤버 하슬, 김립, 이브가 작사에 참여해 팬들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담은 `Playback` 등 수록곡들이 눈에 띈다. 그간의 무대와 앨범을 통해 갈고닦은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이 유감없이 발휘될 것으로 기대가 쏠리고 있다.
이달의 소녀는 오는 20일 서머 스페셜 미니 앨범 `Flip That`으로 컴백을 앞두고 트레일러 영상, 티저 이미지, 콘셉트 포토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완전체 컴백을 기다린 글로벌 팬들을 설레게 했다.
발표하는 앨범마다 개성 강한 콘셉트와 스토리텔링으로 독보적인 음악세계를 구축해 나가고 있는 이달의 소녀는 지난해 6월 발표한 네 번째 미니앨범 `&`(앤드)로 빌보드 6개 차트에 진입한 것은 물론,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차트 3일 연속 1위, 미국을 포함한 36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 등 세계적으로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며 `글로벌 톱 걸그룹`으로 입지를 굳혔다.
한편, 이달의 소녀는 오는 20일 오후 6시 서머 스페셜 미니 앨범 `Flip That`을 발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