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라이프는 8일 보험 설계사가 스마트폰으로 가입설계부터 고객관리까지 업무처리 가능한 `스마트폰 영업지원시스템`을 론칭 했다고 밝혔다.
전 영업과정을 스마트폰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구축한 앱은 신한라이프가 최초이다. 이번에 론칭한 스마트폰 영업지원시스템은 고객등록, 청약진행, 심사확인, 영업활동관리, 고객접촉관리, 업적관리 등 설계사의 전체 영업과정을 지원한다.
모든 보험상품이 스마트폰을 통해 가입설계가 가능하고 상품설명서도 고객 휴대전화로 즉시 발송할 수 있다. 또 고객이 사고보험금 접수를 요청할 때에도 스마트창구에 접속할 필요없이 설계사 스마트폰으로 접수할 수 있다.
신한라이프 배형철 고객전략그룹장은 "스마트폰 영업지원시스템을 통해 설계사의 업무 편의성을 높이고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설계사와 고객 모두의 만족도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