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걸그룹` XG(엑스지) 멤버 하비가 다채로운 매력으로 팬들을 매료시켰다.
엑스지(주린, 치사, 히나타, 하비, 쥬리아, 마야, 코코나)는 지난 7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싱글 `마스카라(MASCARA)` 하비 개인 콘셉트 포토 2종, 비주얼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하비는 높게 묶은 포니테일과 긴 웨이브 헤어스타일을 완벽 소화했다. 특히 하비는 이국적인 이목구비로 비현실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는가 하면, 금방이라도 눈물을 흘릴 듯한 감성적인 눈빛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끌어당겼다.
비주얼 티저 영상은 한 편의 영화 같은 신비로운 분위기를 선사했다. 약 1분가량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든 하비는 작은 엑스들로 큰 엑스를 그려 호기심을 자극했다. 또 여유로우면서도 자신감 넘치는 표정연기를 통해 신곡을 향한 궁금증을 한껏 높였다.
엑스지는 전 멤버가 랩, 보컬, 댄스 실력을 모두 갖춘 7인조 글로벌 걸그룹이다. 팀명은 `Xtraordinary Girls`의 약어로, `비범하고 특별한 여자아이들`을 뜻한다. 데뷔 당시 음반 선예약 주문부터 완판을 기록한 엑스지는 음원 발표 직후 글로벌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아이튠즈에서 얼터너티브 차트 7개국 1위를 포함해 총 15개국에서 TOP10에 이름을 올린 바 있다.
한편, 엑스지의 두 번째 싱글 `마스카라`는 오는 29일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