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신선 도축 고기 배송 플랫폼 육민심서가 6월을 ‘육민심서의 달’로 정하고 신규 가입 회원 대상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육민심서는 6월 한 달간 신규 가입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매주 25명씩 총 100명에게 초신선 돼지고기를 랜덤으로 선정, 무료로 배송해준다.
당첨자 명단은 육민심서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매주 월요일 발표되며, 개인별 당첨 고지도 병행한다.
육민심서 마케팅 관계자는 “육민심서의 육(肉)과 숫자 6을 연계시켜 6월을 ‘육민심서의 달’을 정했다”며 “앞으로 매년 6월이 되면 ‘육민심서의 달’에만 누릴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더욱더 풍성하게 선보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포크밸리와 제휴해 구매한 날 당일 도축한 명품 인증 한돈을 2일 내 배송 출고하는 육민심서는 삼겹살, 목살, 항정살, 앞다리살(수육용, 제육용), 가브리살 등을 판매하고 있으며, 본격 여름 휴가철을 맞아 삼겹살과 목살, 가브리살을 패키지 상품으로 묶은 캠핑 바비큐 세트도 출시했다.
삼겹살(500g) 첫 구매 고객에게는 제육용 앞다리살(300g)을 추가로 제공하는 1+1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회원 가입 후 유료 멤버십 제도인 육민패스에 등록하면 1년간 무제한으로 1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육민심서를 운영하는 ㈜슈퍼프레시(대표 정진엽)는 축산물 초신선 배송을 시작으로 고기와 함께 즐기면 좋을 식재료와 식품도 점차 추가 론칭해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