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08.62

  • 8.70
  • 0.21%
코스닥

915.20

  • 4.36
  • 0.47%
1/3

바나나맛우유가 제페토에 떴다…빙그레, 네이버제트와 마케팅 협업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바나나맛우유가 제페토에 떴다…빙그레, 네이버제트와 마케팅 협업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빙그레가 네이버제트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와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

    빙그레는 제페토 인기 미니게임 가운데 하나인 슬라임파티에 3개월간 단독 입점한다고 20일 밝혔다.


    슬라임 파티 이용자들은 맵 내 위치한 바나나맛우유, 요플레, 슈퍼콘, 꽃게랑 등을 수집해 슬라임의 크기를 키우고 게임 포인트를 쌓을 수 있다.

    또 게임 참여 리워드형태로 빙그레 코디 아이템을 얻어 특색있는 캐릭터 코디도 가능하다.


    빙그레 코디 아이템은 빙그레우스 캐릭터 코스튬 5종, 바나나맛우유 모자, 메로나 광선검, 붕어싸만코 모자 등 총 20종으로 구성됐다.

    빙그레 관계자는 "MZ세대의 놀이터인 제페토에 빙그레를 담은 가상공간을 구축한다"며 "메타버스를 통해 젊은 층과 친근하게 소통하고 새롭고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콜라보를 기획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