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과 지마켓글로벌이 통합멤버십 `스마일클럽` 회원 전용 스타벅스 굿즈 상품 판매를 시작한다.
SSG닷컴과 지마켓글로벌은 16일 오전 10시부터 `스마일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스페셜 컬러를 포함한 `스타벅스 e-프리퀀시 상품`의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20일과 24일 오전 10시에 2차, 3차 판매를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이번에 판매하는 상품은 ▲서머 캐리백 5종 ▲서머 캐빈 파우치 1종 등 총 6가지다.
특히, 서머 캐리백 핑크, 블랙 색상은 스마일클럽 회원 전용으로 별도 기획했다.
여행용 네임 태그 `서머 트래블 태그`를 포함한 구성이다.
스타벅스 매장에서 증정하는 레드, 그린, 크림 컬러도 판매한다.
온라인 전용 `서머 캐빈 파우치` 크림 색상도 판매한다.
스타벅스 매장에서 증정하는 그린 컬러와 핑크 컬러는 따로 판매하지 않는다.
양사는 이번 전용 딜을 시작으로 스타벅스 제휴 혜택을 본격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향후 `스마일클럽` 멤버십과 스타벅스 리워드 고객 멤버십을 연계한 혜택을 제공하는 등 협업 범위를 확대하는 방안도 검토하고 있다.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이번 판매를 통해 스마일클럽 회원의 체감 혜택을 높이는 한편, 신규 멤버십 회원 유치에도 속도를 붙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고객의 수요를 반영한 제휴 혜택을 지속 추가해 멤버십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