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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제과, '월드콘' 새단장…"우유·바닐라 함량 더해"

1986년 출시 이래 30억 개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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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제과 `월드콘`
롯데제과는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대표 콘아이스크림 `월드콘`을 리뉴얼했다고 9일 밝혔다.

기존 우유 및 바닐라 향의 함량을 2배 가량 높여, 부드럽고 고소한 우유 풍미와 달콤한 바닐라 향을 더욱 진하게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바닐라 향은 친환경 레인포레스트 얼라이언스(RA) 인증 받은 제품을 사용했다.

RA는 자연환경과 농업 공동체 보호에 기여하는 농장 및 원료에 부여하는 친환경 글로벌 인증이다.

패키지 디자인은 빨강에 파랑 색상, 별 문양 등 월드콘의 상징이라 할 수 있는 전통적인 요소들은 유지하고 우유 함량 증대 문구 및 RA인증 마크 등의 디자인 요소를 더했다.

1986년 출시된 월드콘은 지난해까지 약 1조 6,400억 원의 누적 판매고를 기록, 약 30억개가 판매됐다.

출시 2년만인 1988년부터 콘시장 전체에서 판매 1위를 차지한 이래 1위 자리를 지켜오는 중이다.

롯데제과는 "올해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하여 국가대표 아이스크림으로서의 아성을 공고히 한다는 계획"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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